최근에 갑자기 이런 문제가 생기고 있다. 내가 실제 확인, 처리한 건 2건...
'어제까지만 해도 되었는데요...'들 말씀하신다.
증상은 아이디를 입력하고 나서 '로그인'을 눌러도 전혀 반응이 없고, 진행되지 않는 현상...
확인 결과, 윈도우즈 익스플로러가 제 맘대로 11로 업그레이드를 해서...
해결방법은 익스플로러 11을 제거하여 10으로 다운그레이드해주면 된다.
다운 그레이드 방법
1. 제어판 -> '프로그램 제거(프로그램및 기능)'으로 들어가서...
2. 프로그램 제거 및 변경에서 '설치된 업데이트 보기'에서
3. 'Internet Explorer 11'을 선택하여 제거해주고 재부팅하면 해결된다.
익스플로러 11이 제거되면 업무포털이 이상없이 작동한다.
아마도 곧, 익스플로러 11도 지원이 되겠지만, 일단은 될 때까지 위와같은 방법으로 해서 이용하면 된다.
윈8에서 익스플로러8 돌리기... (1) | 2013.04.16 |
---|---|
Windows 8 정품 인증받기... (0) | 2012.12.26 |
Slate PC + Windows 8 (0) | 2012.08.21 |
슬레이트 PC에 윈도우즈8 설치... 1/2 (0) | 2012.08.14 |
댓글 영역